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커뮤니티
  3. 질문과 답변

게시판 상세
제목 보내주시면 확인해 보겠습니다.
작성자 (ip:)
  • 작성일 2018-12-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3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엑스캅터입니다.

사용상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구매하신 조종기를 엑스캅터로 보내주시면 확인해보고, 이상유무에 따라 바로 조치를 취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세팅이 아닌, 조종기 자체의 문제가 있는 것이 확인되면 교환진행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2.1일에 타라니스 X9D plus 조종기를 구입후 10여일 지난 후 수령한 후 기체와 바인딩은 했으나 스로틀 외에는 기체가 반응을 하지 않았고 베타플라이트에 연결해도 똑같이 스로틀 외에 아무런 반응이 없어 저가 가입한 동호회 회원님께 부탁드려 금일 확인을 했는데 조종기가 스로틀 외에는 다른 조종기 스틱은 저가 경험한 것처럼  전혀 반응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기체와 다른 조종기로 연결하여 작동한 바 기체는 아무런 이상 없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조종기 고장 부분에 대해 문의글 올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홍유**** 2018-12-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감사합니다. 택배로 보낼예정이며 수리 후 받을 주소는 서울시 도봉구 613-14 2층, 음악여행피하노포르테 홍유중(김종민)으로 보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기체가 이곳에 있어서요.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내맘대로 결제하기

학교 및 연구기관 구매가이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